최근 최소침습성형술이 유행인데 특히 칼을 쓰지 않고 바늘과 기구를 사용하는 방법이나 아예 비수술적 관리로 만족도를 올리는 방법이 있다. 그 중 고주파를 사용하여 여러가지 목적을 달성하게 하는 통증 없이 비수술적인 모드만을 사용하는 방식이 인모드이다.
결과적으로 콜라겐 양을 증가시켜 줌으로서 피부탄력을 올려서 얼굴리프팅 효과 뿐 만 아니라 이중턱등에도 효과가 있는데 구체적으로 인모드시술 목적은 얼굴쳐짐과 팔자주름, 마리오넷 입술 옆볼쳐짐과 이중턱 등 을 개선하는 것이다. 대개 일주일에 한번, 3개월정도의 치료를 거쳐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수술이 아니므로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치료횟수를 줄이거나 늘릴 수 있으며 별도의 회복이 필요 없이 치료 후 바로 화장가능하고 일상생활 할 수 있다.
비수술적인 방법( 종류: 프랙토라, Forma(포르마), 펌플러스(Firm plus), Mini FX(미니에프엑스), BodyFX(바디에프엑스) 비수술적인 방법들은 대개 일주일에 한번, 3개월정도의 치료를 거쳐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한달에 한번 시술하거나 필요에 따라 치료할 수도 있다.
고주파 바이폴라방식과 멀티 폴라 방식을 사용하거나 기존 RF고주파와 달리 Second RF를 통해 2.5cm 깊이의 지방세포를 비가역적인 전기천공법으로 지방세포 스스로 사멸시켜 잉여지방을 감소시켜 준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콜라겐 양을 증가시켜 줌으로서 피부탄력을 올려서 얼굴리프팅효과뿐만 아니라 이중턱,쳐진 팔뚝살이나 뱃살에도 효과가 있다.